•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로그인
전체메뉴
닫기
      담임목사님 인사말

      할렐루야!

      2021년 대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에도 여러분들이 소 망한 대로 형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금년 표어는 일꾼을 세우는 공동체 (엡4:11~12)” 로 정하였습니다.

       

      예수님은 진리이십니다.


      진리이신 예수님은 누구시며 무슨 일을 하셨는가를 가르쳐주는 것이 성경 진리의 핵심 교리입니다. 그리고 이 진리를 믿는 것이 신앙입니다. 신앙에는 놀라운 하나님의 선물이 주어집니다. 그것은 바로 구원입니다.

       

      구원받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 교회입니다.


      예수님은 내 교회를 세우시겠다고 하셨습니다(16:18). 사람이 모이는 모임에는 질서를 위한 조직이 필요합니다. 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교회의 머리가 예수님이시고, 성도들이 지체이며 예수님의 몸입니다. 서로는 유기적 관계를 갖고 살아갑니다. 예수님의 몸 된 교회가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기능적인 조직이 필요합니다.

      예수님은 맡은 역할을 할 열두 명의 제자들인 사도들을 세우셨으며, 오순절 성령강림 후에는 사도들을 통하여 감독과 장로와 집사를 세우셨습니다. 좋은 일꾼이 있는 곳에서는 교회가 성장하였지만 분열하는 곳에서는 갈라지고 무너졌습니다.

       

      하나님은 복음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로 교회를 세우시고 교회를 이끌어갈 일꾼들을 세우십니다. 올 한 해 우리 모두 나부터 더 좋은 일꾼이 되기 위해 기도하며 힘써봅시다. 그래서 믿음의 반석 위에 굳게 서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우리 교회를 만들어갑시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새해에는 성도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과 산업 위에 하나님의 더 큰 은혜와 축복이 함께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2021. 1. 1 담임목사
      이병후
주소 : (34506) 대전광역시 동구 충정로90번길 34 (가양동) TEL : 042-673-4021
지도를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히 오시는 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c) 가양제일교회 ALL RIGHT RESERVED. PROVIDED BY 교회사랑넷